Facts About 소프트웨어 외주 Revealed



해서 인원을 부풀리기나 실제 프로젝트 수행시 낮은 등급의 개발자를 투입할 수 밖에 없는 구조이다.

보통 웹 서비스를 하나 개발하려면 외주 개발사에 얼마를 줘야 하는지, 견적 정하는 일부터 난관이었습니다. 또 수많은 개발사가 있고 다들 강점을 내세우는데 그중에 어떤 곳을, 뭘 보고 골라야 하는지 알기 어려웠습니다.

ㆍ입출력,선택식 으로 제작가능 ㆍ핸드폰에서 구동가능한 프로그램개발은 일부 모델 개발 가능

“포트폴리오를 꼼꼼하게 보면서 저희가 맡기려는 프로젝트와 비슷한 작업을 해봤는지 살폈어요. 신규 개발 이후에 고도화 같은 유지 보수 맡길 일이 계속 있을 거라, 사후관리 경험이 있는지도 확인했고요.

소프트웨어 개발을 발주하는 가장 큰 기관은 정부와 공기업 그리고 대기업이다.

발주 프로젝트 계약을 하면 착수금과 진도에 따른 기성금, 완료후 잔금 등을 언제 얼마나 어떻게 받을 것인지 정해진다.

그런데 단순한 도움으로 끝나지 말고 현업 부서에서 최고의 전문가로 인정 받는 사람들이 실제로 프로젝트를 같이 수행했다는 자부심을 느낄 정도로 확실히 끌어 들이는 게 좋다.

앱을 기획할 때 빼놓을 수 없는 요소 중 한 가지는 바로 ‘비용’입니다. 예산과 자원은 한정적이므로, 앱개발에 드는 비용을 정확히 예측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위시켓에 검색해보거나 프로젝트를 등록하고 상담받으면, 적정 견적을 쉽고 빠르게 알 수 있다.

개발 계약이 아니라 양도 계약이라면 특별한 합의가 없는 한 소스코드의 제공의무가 없습니다.

소프트웨어개발 외주는 개발 종류, 난이도, 소프트웨어엔지니어의 경력 등에 따라 비용이 달라집니다. 

해서 개발이라는 프로젝트의 본질과 동떨어진 것이라는 생각에 꺼리는 경우가 많다.

(건물을 짓는데, 이 건물을 짓는 목적, 몇층까지 지을 것인지, 외관은 어떤식으로 디자인 하고 싶은지 - 음식점이면 음식점과 비슷한 스타일로, 쇼핑몰이면 쇼핑몰 스타일로.. 전혀 get more info 정하지 않고 바로 건축을 하기를 원하는 것이다. 고객은 잘 모르기 때문에 간과하고 무작정 맡길수야 있지만, 건물을 짓는 건설사에서 적어도 이러한 사항을 고객과 함께 정해야 한다.

프로젝트에서 인사를 잘함으로써 얻어지는 효과는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크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